응급,위급시 쓰는영어

맛표현 영어[feat.싱겁네요/맛있네요 영어표현]

휴스타일 2019. 8. 28. 19:56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현지에서 식당 가셔서 음식드실때나 음식 드시고나서

맛표현을 해줄때 쓰는 영어에 대해 알아보려구합니다.

우리나라도 똑같이 음식 다 드시고 맛있다고 해주면 엄청 좋아하잖아요.

해외에서 외국인(우리가 외국인이겠죠)이 가게에서 나오는 음식이나 본인이 만든 음식을

맛있다고 칭찬하고 가면 얼마나 좋아 하겠어요?

이런 좋은 표현은 아끼지 말자구요.

그리고 음식 드실때 싱겁거나 하면 말해서 뿌리는 소금이나 후추 싱거운맛을 바로 잡을수 있는재료나

아니면 음식을 다시 가져가서 소스를 더 참가해서 해줄수도 있겠죠?

그래서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맛표현 영어(싱겁네요 , 맛있네요 영어표현)

맛표현 영어

 

음식이 싱거울때 주로 소금을 찾죠?

외국인들도 똑같아요.

그럼 일단 홀에계시는 직원분을 불러서 소금을 달라고 해야겠죠?

 

please, pass the salt.

플리즈, 패스 더 솔트.

소금 좀 주시겠어요.

 

이러면 직원분이 소금을 가져다 주시며 싱거우시냐고 물어보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here it is. is it too bland?

히얼 잇 이즈. 이즈 투 블랜드?

여기 있습니다. 혹시 싱거우세요?

 

이렇게 물어보면 당연히 싱거우니까 내입맛엔 싱거우니까 영어로 소금을 달라고 했죠?

 

yes, it's a little bland for my liking.

예스, 잇츠 어 리틀 블랜드 포 마이 라이킹.

네, 제 입맛에는 좀 싱거워요.

 

그리고 생선류나 해산물 시켰을때 살짝 비린맛이 날수도 있잖아요.

이럴때는 이렇게 영어표현 하시면 되세요.

 

it smells fishy.

잇 스멜즈 피쉬.

비린내가 좀 나는것 같아요.

 

소스가 너무 달콤할때 영어표현 입니다.

 

the sauce is sweet.

더 소스 이즈 스윗.

소스가 달콤 하네요.

 

그리고 진짜 너무 맛집에 와서 너무 맛있게 먹고 계산하고 나가실때

너무 맛있다라는 영어 표현들이에요.

 

it's so yummy.

잇츠 소 요미.

 

it's tasty.

잇츠 테이스트.

 

it tastes amazing.

잇 테이스티즈 어메이징~~~~.

 

모두다 맛있네요/맛있다/너무 맛있다 라는 영어표현이니까

정말 맛있게 드셨으면 나가실때 한마디 해주시면 점주분이시나 가게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라 하실꺼 같네요.

 

그럼 모두 맛집다니시면서 이런표현들 사용해 보시기 바라고요.

전 이만입니다.~~

즐겁게 여행하세요.

 

2019/08/03 - [쇼핑,식당에서쓰는영어] - 계산할때 쓰는 간단영어

2019/07/08 - [쇼핑,식당에서쓰는영어] - 식당 주문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