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라이프/맛집

인천 유진참치 포장해서 친구네 집에서 참치먹기

휴스타일 2020. 12. 22. 11:06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가 집에서 참치를 포장해서 먹자고 제안을 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어디서 포장할까 찾아보다가 인천에 크고 가격 착한 참치 포장집을 찾아지요!

거기가 바로 유진 참치인데요..

일반 참치 집이 아니고. 마트같이 생긴 곳이더라고요.

건어물, 생선, 한쪽에는 주류 등등해서 작은 수산물 마트 같이 생겼습니다.

참치 파는 곳으로 가보니 앞에 오픈 주방에서는 직원분들이 참치를 썰어서 포장한 후 앞에 판매대에다가 놓으시더라고요.

쉽게 정육식당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거기서 본인이 먹고 싶은 참치를 골라서 사기만 하면 끝이네요.

초밥도 있고 여러 종류로 되어있어서 고르기도 편했어요.

아쉽게 저기 매장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고요,,

집에 와서 먹기 전 샷들만 있어요 ㅠㅠ..

이건 초밥!!
사이드

옆에 무순, 초장, 고추냉이, 간장, 김 등등 부수 재료들이 다 마트에서 팔아서 엄청 편해요.

메인 참치 입니다.

참치 저게 가격이 5만 원대였나..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아무튼 양에 비해 가격이 착했어요.

성인 4명이 먹는데도 다 못 먹고 남겼습니다.

 

문어 숙회

이건 저기서 사 온 건 아니고 친구네 시골인 완도에서 올라온 돌문어..

친구들 왔다고 숙회 만들어서 대졉하네요!

 

친구 덕분에 한상 잘 먹고 왔네요!!

 

참치 포장하셔서 드실 거면 인천 유진 참치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