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추천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갈만한곳 [feat. 1일1마사지]

휴스타일 2019. 9. 30. 09:05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추천지 중에 나트랑을 좀 알아보려고요.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이런 나트랑 꼭 한 번씩은 가보셔야겠죠?

나트랑처럼 바닷가가 있는 휴양지는 굳이 패키지여행으로 안 가셔도 된다는 거 저번에도 말씀드렸죠?

자유여행으로 가셔도 충분히 다 즐길 수 있어요.

'나는 자유여행을 한 번도 안 가봤어요' 이런 분들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나트랑입니다.

베트남의 나트랑은 한국 관광지로 많이 입소문 나면서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나트랑 현지 분들도 조금씩은 한국말도 할 줄 알아요.

그리고 우리에겐 어플도 있잖아요. 그리고 바디 랭귀지~~ 만국 공통 언어!! ㅎㅎㅎㅎ

그러니 너무 걱정 말고 한 번도 자유여행 안 해보셨다고 겁부터 먹지 마시고 자유여행으로 가기 편한 곳부터

시작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나트랑 = 나짱이라고 말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갈만한 곳 [ feat. 1일 1 마사지 ]

1일 1마사지

 

 

일단 저번에 소개해드린 바와 같이 나트랑은 가족, 친구, 커플이 여행하기에 아주 좋은 관광지 겸 휴양지입니다.

베트남 나트랑의 경우 관광지이지만 물가가 우리나라보다 저렴하신 거 아실 거예요.

그러니 우리나라에서 가격이 부담돼서 많이 하고 싶어도 못했던 고급 마사지들을 받아볼까요.

그것도 하루에 한 번씩 일명 1일 1 마사지입니다.

동남아 쪽으로 여행을 가시면 보통 여자분들이 생각하시는 게 1일 1 마사지는 꼭 받아야지 하는 생각이실 거예요.

스파도 고급스럽고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배우신 마사지사 분들이 정성껏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마사지를 해주고

가격은 우리나라의 절반 또는 현지 로컬 마사지샵으로 가면 3분의 1 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거든요.

동남아 쪽에는 특히 이런 고급스러운 스파들과 로컬 마사지샵들이 엄청 많아요.

그러니 굳이 우리나라에서 미리 예약을 안 하고 가셔도 현지에서 충분히 몇 마디 대화를 통해서

예약하고 마사지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짱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가시면 야시장도 꼭 한 번씩 들려줘야 되는 코스!!

나짱에서는 6시부터 야시장이 열리는데요.

어디든 시간을 맞춰서 가면 사람들이 많이 붐비고 기다리고 지칠 수도 있으니 항상 10분 정도 일찍 움직이시는 센스!!

나짱 야시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관광객들이 한 번씩 들렸다 가도 야시장은 북적북적합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먹는 정말 로컬 음식들과 길거리 음식들도 사 먹고!!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전통 물건들도 구매해서 선물용으로 써도 되고 나만의 추억거리로 집에 보관해도 되는

물건들도 많이 있으니 한 번씩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참~!! 시장에서는 언제나 흥정을 해야겠죠?

제 글 중에 흥정하는 영어 표현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써먹어도 될 거 같네요.

나짱 자유 여행하시면서 가볼만한 곳 혼총곶이라는 곳이 있어요.

혼총곶은 바다를 배경으로 너무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베트남 현지 예비부부들도 웨딩 촬영하러 많이들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정말 멋진 풍경이 검증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이런 멋진 곳에서 우리도 사진 한 장씩 남겨둬야죠.

동남아 여행을 가시면 사원들이 참 많이 있죠?

나짱에는 포나가르 사원이 있습니다. 해외여행 가시면 그 나라에 있는 사원들도 한 번씩 방문해서 그 나라의 문화들도 조금 이해하시면서 관광도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이 사원 안에도 멋진 곳이 많기 때문에 인생 샷 한두 장 정도는 건질 수 있을듯하네요.

쩐푸다리라는 냐짱에 역사가 깊은 다리가 있습니다.

이 다리는 낮에 가서 보면 솔직히.. 큰 감흥은 안 오실 거예요.

밤 시간에 가셔야 더 이쁜 다리 풍경을 보실 수 있으니 꼭 저녁시간쯤에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베트남 나트랑 정말 다닐 곳도 많고 할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 곳이네요.

항상 똑같은 코스로만 움직이는 패키지 말고 나만의 계획을 짜서 내가 가고 싶은 곳으로 만 다니는

자유여행으로 나짱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더 좋은 풍경과 맛있는 음식들 많이 드시고 오세요!!

그럼 이만 다음에 다른 스폿으로 또 작성할게요.

좋은 여행 하세요!!